레이저, 착한 가격 프로젝트 2nd ‘블랙위도우 게이밍 키보드 행사’ 실시
상태바
레이저, 착한 가격 프로젝트 2nd ‘블랙위도우 게이밍 키보드 행사’ 실시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0.09.0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레이저)
(사진제공=레이저)

[오진수 기자] 레이저는 자사 국내 독점 수입 유통사 웨이코스가 레이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자사 대표 상품을 선정해 착한 가격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레이저에 따르면 이번 행사의 두 번째 제품으로 레이저 시그니처 게이밍 키보드 'Razer Blackwidow KR'과 'Razer Blackwidow Linear KR'을 할인 판매한다.

Razer Blackwidow 시리즈는 Razer 게이밍 키보드의 대표 라인업으로 국내에는 ‘Blackwidow -Green switch’와 ‘Blackwidow - Yellow switch’ 모델로 출시됐으며, Razer Blackwidow 시리즈는 스위치에 따라 키압과 키 입력 반응점에 차이가 있어 사용자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 게이밍 키보드의 특장점 중 하나인 Razer Hypershift로 키 기능을 활성화해 리바운드, 매크로 외에도 옵션 확장을 통해 게임 내 제어 기능을 극대화하고 게임 속도와 실행력을 높일 수 있다. 또 온보드 메모리로 최대 5개의 프로필 구성을 설정해 클라우드 개인 설정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행사 상품 구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레이저 공식 판매처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