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다이나믹듀오 프로듀싱’ 디바인채널, 3일 첫 앨범 ‘BYPRODUCT’ 발매
상태바
‘방탄소년단·다이나믹듀오 프로듀싱’ 디바인채널, 3일 첫 앨범 ‘BYPRODUCT’ 발매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9.03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드쉐어(Chord Share) 제공
사진=코드쉐어(Chord Share) 제공

 

[백융희 기자] 프로듀서팀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의 첫 단독 앨범이 공개된다.

디바인채널(임광욱, Ryan Kim(a.k.a Karate))은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앨범 ‘BYPRODUCT(바이 프로덕트)’를 발매한다.

‘BYPRODUCT’는 전 세계에 K-POP과 해외 트렌드를 선도 중인 디바인채널의 이름으로 발매되는 첫 단독 앨범으로, 다채로운 비트와 감성이 돋보이는 힙합 트랙 3곡이 수록됐다.

첫 번째 트랙 ‘Faded’(Feat. Loopy, 찬열)는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선율이 돋보이는 팝 힙합 장르의 곡으로, 외로운 도시 속 홀로 살아가는 공허한 이들의 이야기를 전한다. 엑소(EXO) 멤버 찬열과 Mnet ‘쇼미더머니777’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루피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세련미를 더했다.

다이나믹듀오의 개코와 떠오르는 신예 괴물 래퍼 조광일의 피처링으로 화제가 된 ‘막말’(Feat. 개코, 조광일)은 동양적인 사운드와 트랩, 동서양의 조화가 인상적인 힙합 트랙이다. 디바인채널이 도박처럼 걸었던 꿈(음악)에 대한 대중의 반응, 스스로가 바라보는 현재에 관한 이야기 및 자기 회고를 담았다.

이번 앨범의 대미를 장식하는 ‘Post It!’(Feat. Lil Cherry, GOLDBUUDA)은 묵직한 808 베이스와 유니크한 비트, 독창적인 바이브가 매력적인 곡이다. 가사의 주제는 플렉스(FLEX)와 스웨그(SWAG)로, 항상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누는 게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지난 2일 오후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Post It!’ Behind The Scenes 영상이 선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자유분방하게 비트를 즐기는 임광욱, 릴체리, 골드부다의 모습이 담겼으며, 세 아티스트의 독보적인 힙합 스웨그와 들을수록 빠져드는 ‘Post It!’의 중독성 강한 비트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와 동시에 ‘Faded’, ‘막말’을 향한 기대감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디바인채널의 첫 번째 앨범 ‘BYPRODUCT’ 전곡 음원과 ‘Faded’, ‘막말’ 뮤직비디오는 3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임광욱(Kei Lim), Ryan Kim(a.k.a Karate)으로 구성된 프로듀싱 팀 디바인채널은 한국과 미국 LA를 주 거점으로,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음악을 만들며 닙시 허슬(Nipsey Hussle), 방탄소년단, 엑소, 강다니엘, 소녀시대, 다이나믹듀오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함께 활발한 작업 활동을 이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