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바이오, '방탄 투명마스크' 선보여...유해바이러스 99.99% 제거
상태바
씨엘바이오, '방탄 투명마스크' 선보여...유해바이러스 99.99% 제거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09.1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씨엘바이오
사진제공=씨엘바이오

[김재현 기자] 씨엘바이오가 코로나19 바이러스 및 유해세균을 차단하면서 얼굴 전체가 투명하게 보이는 '방탄 투명마스크'를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씨엘바이오가 공급하는 '방탄 투명마스크'(BTM, BT MASK)는 마스크 본체가 유아용 공갈 젖꼭지 소재인 친환경 투명 실리콘 재질로 얼굴 전체가 자연스럽게 보이며, 연예인 마스크를 떠올리는 도시 감각의 고품격 패션 마스크로 설계된게 특징이다.

'방탄 투명마스크'는 전자파 인증을 받은 충전식 환기시스템을 탑재, 바이러스와 유해세균을 99.99% 차단하는 항균동 필터를 통해 신선한 외부공기를 불어넣고, 반대편 강력한 통풍팬으로 이산화탄소와 나쁜 공기를 외부로 강제 배출하는 구조다. FDA 공식 등록을 마쳤으며 항균동은 친환경 구리를 60% 이상 함유한 합금으로, 바이러스 오염을 막고 전염성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씨엘바이오 측은 '방탄 투명마스크'가 한국인 표준체형에 맞춰 피부에 달라붙지 않고, 공기순환 공간이 넉넉해 김서림과 습기를 제거하고 마스크 내부를 상쾌하게 해준다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의료보건용품 전문기업 세바파트너스가 개발한 첨단 마스크로, 씨엘바이오는 지난 5월 대한민국 독점 총판계약을 맺고 판매권을 확보한 상태다. 씨엘바이오는 종합병원, 금융기관, 백화점, 대고객창구, 정부민원부서, 청각장애인 기관에서 벌써부터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밝혔다.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는 "코로나19가 완전 종식될 때까지 마스크는 필수 위생용품이 될 것이라고 판단, 세바파트너스와 함께 개인방역은 물론 패션 감각까지 잡은 신개념 방탄 투명마스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자체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풀가동해 2030 젊은층 사이에 가장 주목받는 코로나 핫템"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씨엘바이오는 이달말 제품 출시를 앞두고, 오는 9월 29일까지 씨엘바이오 쇼핑몰을 통해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방탄 투명마스크'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제품은 '방탄 투명마스크 본체'와 항균동으로 특수 제작한 '접이식 마스크 보관함', '필터 및 보관함'(3개월분 필터 90매), '5핀 USB 충전선', '공기순환기세트', '귀끈 조절기'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