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식당, 요기요 주문 시 최대 7천 원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새마을식당, 요기요 주문 시 최대 7천 원 할인행사 진행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09.14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새마을식당)
(사진제공=새마을식당)

[김재현 기자] 새마을식당이 오는 18일까지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에서 배달 주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마을식당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힘든 시기를 보냈을 가맹점을 응원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상생안으로, 100% 본사 지원으로 진행된다.

새마을식당은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요기요’ 앱으로 배달 주문 시 4,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요기요 슈퍼클럽 회원의 경우 자동으로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대 7,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메뉴 선택 후 결제 시 ‘요기요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이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배달 가능한 매장 정보 및 운영 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요기요’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새마을식당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가맹점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본사 차원에서 배달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배달 주문이 새로운 식문화 트렌드로 대두됨에 따라 향후에도 매장에서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새마을식당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