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라엘, 한국비건인증원 인증 획득 기념 프로모션 진행…최대 35% 할인
상태바
'리얼라엘, 한국비건인증원 인증 획득 기념 프로모션 진행…최대 35% 할인
  • 한여름 기자
  • 승인 2020.09.14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리얼라엘)
(사진 제공=리얼라엘)

[한여름 기자] '리얼라엘’이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한 것을 기념해 리얼라엘 제품 최대 3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알렸다.

한국비건인증원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국내 최초의 비건 인증기관이다.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제시하는 비건 인증 충족 조건은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는 동시에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제품 생산 공정 전후로 교차 오염 없이 제조 및 생산하는 것이다.

리얼라엘은 이 기준을 통과해 최근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 ‘굿케미스트리 세럼’, ‘데일리 레스토레이션 크림’ 등 리얼라엘 스킨케어 제품 6종의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리얼라엘은 이를 기념해  오는 9월 2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엘 자사몰을 통해 구매할 시 단품은 25% 할인, 세트 상품은 35% 할인된 가격으로 리얼라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배송비만 부담하면 세럼, 토너, 클렌저 샘플 각 2개씩으로 구성된 체험 키트도 받아볼 수 있다.

리얼라엘은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문화를 반영해 리얼라엘 전 제품에 동물성 성분 무첨가, 동물실험 반대, 전 제품 약산성 유지, 저자극 테스트 임상 완료 등 브랜드 핵심 원칙을 적용하고 있으며, 유해 성분을 최소화하고 피부가 필요로 하는 가장 자연스러운 성분만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또한 모든 제품의 용기를 환경 호르몬 걱정이 적은 소재를 사용했으며, 외부 포장 상자를 분리 배출이 가능한 종이로만 제작했다. 택배 발송 시에는 친환경 종이 완충제를 사용하는 등 환경을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리얼라엘은 개발 과정에서부터 유통 과정까지 브랜드 원칙에 준하여 환경과, 동물을 생각한 건강한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해 왔다”고 말하며 “이번 비건 인증 획득은 그 동안 리얼라엘이 지켜나가고자 했던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인정받는 계기가 되었다. 리얼라엘은 앞으로도 착한 성분과 함께 확실한 효능을 지닌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만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