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산타클로스 배우들, 추석 맞이 '릴레이 메시지' 전달
상태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배우들, 추석 맞이 '릴레이 메시지' 전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01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조정원 기자] 서른여덟 명의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소속 아티스트들이 선물 같은 추석 메시지를 보냈다.

1일 스튜디오 산타클로스는 공식 SNS를 통해 김윤석, 유해진에 이어 수애, 주원, 이다희, 김옥빈에 이르기까지 추석 계획부터 팬들을 향한 덕담까지 풍성한 메시지를 전했다.

먼저, 긴 명절 연휴를 맞은 김윤석과 유해진은 집에서 시간을 보낼 계획이라고 전했다. 수애, 이다희, 송새벽, 서영희 외 많은 배우가 어려운 시국인 만큼 고향을 찾기보다는 집에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고 밝혀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했다.

그뿐만 아니라 주원은 명절에도 공연 연습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할 것이라 전하며 드라마에 이은 뮤지컬까지 기대케 했다. 또한,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보낸다고 전한 김옥빈, 정다빈 역시 차기작에 대한 관심을 끌어 올렸다.

이어 보름달에 빌고 싶은 소원이 있는지에 대한 물음에 수애, 김민재, 이동휘, 황우슬혜, 박혜수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사라지기를 빈 것은 물론 모든 이들의 건강을 기원했다. 특히 일상의 소중함을 깨닫는 요즘 코로나 이전의 평범한 하루를 되찾길 한뜻으로 바라 씁쓸한 마음 한편에 훈훈함을 불어넣었다.

마지막으로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소속 아티스트 김윤석, 유해진, 주원, 수애, 김옥빈, 이다희, 김민재, 이동휘, 서영희, 정다빈, 박세완, 박혜수, 박건일, 이규한, 음문석, 류경수, 황우슬혜, 오연아, 송새벽, 박주미, 오현경, 유승목, 장혁진, 송상은, 하연주, 이선호, 민진웅, 최정헌, 무진성, 최태준, 강별, 이수웅, 채서진, 임현주, 박보람, 류성록, 장희령, 최권 등은 입을 모아 "마음만은 따뜻하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팬들에게 애정 넘치는 추석 덕담을 남겼다.

이처럼 궁금했던 명절 근황과 좋은 기운을 가득 담은 인사를 보낸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아티스트들이 스크린, 브라운관, 그리고 무대에서 다양한 활약을 보여줄 계획이다.

이번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가족들의 '추석 메시지'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