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페리, 콘텐츠 융합형 홈피트니스 브랜드 ‘듀잇(dewit)’ 론칭
상태바
레페리, 콘텐츠 융합형 홈피트니스 브랜드 ‘듀잇(dewit)’ 론칭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0.2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레페리
사진제공=레페리

[김재현 기자]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가 약 27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필라테스 전문 강사 ‘이슬 코치’와 함께 듀잇(dewit) 앵클밴드, 힙밴드, 매트, 매트 스트랩 4종의 홈피트니스 제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듀잇은 ‘행복하게 먹고, 건강하게 운동하며 살아가는 것이 진정한 웰빙이다’가 모토인 홈트 문화 전도사 '이슬코치'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가 ‘즐거운 일상’이 되는 상품을 기획, 개발하는 홈 피트니스&이너뷰티 브랜드이다.

새롭게 선보인 듀잇 홈피트니스는 콘텐츠 융합형 브랜드를 표방하며 홈트계의 넷플릭스로 불리는 ‘펠로톤’의 아성을 한국에서 이어가고자 마련되었다. 듀잇은 공식 유튜브채널 '듀잇'을 통해 제품을 활용한 이슬코치의 운동 강의 영상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 21일간 매일 10분 운동으로 건강한 운동 습관을 들이는 ‘21일 챌린지' 캠페인을 전개하며 홈트 문화의 선두주자로서 트렌드를 이끌 예정이다.

사진제공=레페리
사진제공=레페리

대표 제품인 ‘듀잇 앵클밴드’는 제2의 심장이라 불리는 하체 근육운동에 특화된 소도구로,  지난 해 출시된 '버전1'에 이어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출시이후 2시간 내 완판을 기록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새롭게 출시된 앵클밴드 '버전2'는 운동 효과를 극대화 시킬 최적화된 강도와 내구성으로 1회, 최대 5배까지 극강의 초 집중 자극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듀잇은 홈트의 필수품인 매트도 함께 출시한다. 시중 제품들과의 수 많은 비교 테스트를 거쳐 개발된 13mm의 최적의 두께와 최고의 쿠션감, 밀착력으로 운동 시 밀림 현상 없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정확한 자세를 잡는데 도움을 주며, KC안전인증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듀잇 브랜드 담당자는 “필라테스 전문가 이슬코치와 함께 최상의 운동효과를 연구하여 만든 홈피트니스 제품으로, 하루 10분만 투자해도 두드러진 운동효과를 체감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전문가 이슬코치의 홈트레이닝 입문자부터 프로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법 콘텐츠를 제공해 헬린이들과 코로나19로 외부운동에 제약이 많아진 운동족들의 니즈를 크게 충족시켜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듀잇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30% 할인 혜택 이벤트를 단 이틀간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듀잇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