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홈카페 필수템 '밤비노 플러스 BES500' 출시
상태바
브레빌, 홈카페 필수템 '밤비노 플러스 BES500'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10.3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브레빌)
(사진제공=브레빌)

[김지현 기자] 브레빌(Breville)이 반자동 커피머신 ‘밤비노 플러스 BES500’을 30일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한국 전기 안전규격(KC인증)에 맞춰 BES500을 선보이며 알라카르테 맴버십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BES500은 브레빌의 혁신적인 ‘써모젯 히팅 시스템’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써모젯 히팅 시스템으로 3초만에 기다림 없이 커피를 바로 추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보일러 수관아래 보온판을 더해 열전도와 유지 효율을 높였기 때문이다. 또한 균형 잡힌 커피 추출을 위한 디지털 온도 컨트롤 PID로 ±1도의 온도변화를 컨트롤하며 전문가용 커피머신에 주로 도입되는 저압 프리인퓨전 기능도 더해져 최적의 온도에서 균형 있는 맛과 풍부한 커피 향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넉넉한 1.9L 용량의 물탱크로 넉넉한 양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해 세척이 용이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브레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홈 가전 및 소형가전에 관심이 집중되며, 특히 주방은 공간이 한정되어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다”며 “크기는 작지만 전문가용 기능이 그대로 들어간 브레빌만의 혁신적인 신제품으로 집안 어디서나 수준급 커피를 완성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