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엔, CJ몰 구매 고객 대상 다이슨 증정 프로모션 및 파격 할인 혜택
상태바
페리엔, CJ몰 구매 고객 대상 다이슨 증정 프로모션 및 파격 할인 혜택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11.0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페리엔
사진제공=페리엔

[김지현 기자] 럭셔리 헤어 솔루션 페리엔(Feerien)이 CJ몰(CJmall)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이슨(Dyson)의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페리엔의 CJ몰 다이슨 증정 프로모션은 오는 30일(월)까지 한 달 동안 참여할 수 있다. 기간 내 CJ몰에서 구매한 모든 고객에 한해 자동 응모된다. 프로모션 경품은 다이슨 헤어 드라이어(1명)와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20명)이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3일(목) 오후 2시 CJ몰 이벤트 당첨 확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페리엔은 오는 4일(수)까지 진행하는 ‘CJ몰 헤어 바디 3DAYS’ 기획전에서 파격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CJ몰에서 제공하는 카드 할인 최대 5% 추가 적용이 가능해, 평소 페리엔 주얼 볼륨 샴푸를 사용 중이거나 사용해보고 싶은 고객 모두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CJ몰에서 진행하는 페리엔 다이슨 증정 프로모션과 기획전 할인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사항은 페리엔 공식 인스타그램과 CJ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