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해리포터 콜라보 ‘플래너북·스퀘어백’ 출시
상태바
할리스커피, 해리포터 콜라보 ‘플래너북·스퀘어백’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11.04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할리스커피)
(사진제공=할리스커피)

[김지현 기자] 할리스커피가 2020 프리퀀시 굿즈인 ‘플래너북 2종과 스퀘어백 2종’을 오는 11월 6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0월 20일 해리포터 콜라보 한정판 굿즈 매직머그 출시의 분위기를 프리퀀시 굿즈로 지속해서 이어간다.

지난 할리스커피 SNS 채널에서 티저영상으로 공개돼 기대를 모았던 플래너북과 스퀘어백은 해리포터와 콜라보를 진행해 선보인다. ‘마법의 여정’ 콘셉트로 해리포터 속 상징적인 캐릭터와 아이콘을 굿즈 디자인에 적용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 굿즈 4종은 알찬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플래너, 플래너 북케이스, 포스트잇, 볼펜으로 이뤄진 플래너북은 '호그와트 비밀지도'와 '해리포터' 총 2종이다. ‘호그와트 비밀지도’는 해리포터의 이미지를 담아 비밀의 성과 발자국 모티브로 활용하였고, ‘해리포터’는 해리의 상징인 안경과 번개 모티브를 활용해 디자인했다. 특히 플래너 북케이스는 인테리어 소품이나 보관함으로 재활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스퀘어백은 '플랫폼 943' 과 '골든스니치' 2종이다. ‘플랫폼 94’3은 해리가 호그와트행 열차를 탑승할 수 있는 ‘9와 4분의 3 플랫폼’을 모티브로 했고, ‘골든스니치’는 해리포터에 등장하는 스포츠 경기 중 하나인 퀴디치에서 승패를 결정짓는 골든스니치를 모티브로 했다. 각각 챠콜과 올리브그린 색상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이뤄져 태블릿PC 또는 15인치 노트북을 담을 수 있도록 넉넉한 크기로 제작됐다. 

프리퀀시 굿즈 출시와 동시에 프리퀀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겨울 시즌 메뉴 3개를 포함한 총 13개 메뉴를 구매해 프리퀀시를 적립하면 된다. 별도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개당 가격 3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겨울 시즌 음료는 오리온밀크카라멜마키아또, 우리고구마라떼, 윈터벨지안초코, 제주한라봉 감귤스무디, 제주감귤레몬그라스, 홀리데이 뱅쇼 6종이다. 라운드케익은 초코벨벳라운드, BC블루베리치즈라운드, 티라미스라운드, 당근크림치즈라운드, 고구마치즈라운드, 딸기생크림라운드, 홀리데이 레드벨벳 7종이다. 홀케익은 ‘프리도비’ 초코 생크림, ‘호그와트’ 딸기 생크림 2종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할리스커피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들의 혼선을 줄이기 위해 실시간으로 재고 파악을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6일부터 전국 매장(휴게소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매장별로 준비된 재고가 소진되면 매장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할리스커피는 프리퀀시를 빠르게 달성한 패스트 스타터 5,000명에게 '데스크매트' 교환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데스크매트는 캐릭터 도비를 활용해 만든 굿즈로 자신의 책상을 취향대로 꾸미는 데스크테리어(데스크+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양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인조가족 소재로 만들어졌다. 해당 굿즈는 비매품으로 오직 프리퀀시 패스트 스타터에게만 프리퀀시 굿즈 1종과 함께 1인 1개 추가 증정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한 해 동안 할리스커피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의미 있는 이벤트가 될 수 있도록 해리포터와 손잡고 콜라보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인 해리포터에 할리스만의 감성을 담아 완성한 굿즈와 함께 지친 일상 속 마법을 꿈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