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윈터 스타일 컬렉션’ 출시…”겨울 패션도 남다르게”
상태바
리복, ‘윈터 스타일 컬렉션’ 출시…”겨울 패션도 남다르게”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1.05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리복)
(사진제공=리복)

[김재현 기자] 리복이 ‘윈터 스타일 컬렉션(Winter Style 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윈터 스타일 컬렉션은 보송한 털과 차분한 색감이 만나 보는 것만으로 행복해지는 따뜻한 스타일의 겨울 캠페인이다. 스포티한 무드에 심플하고 클래식한 무드를 가미해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는 스트리트 캐주얼 스타일로 구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플리스 소재 제품을 후디, 조끼, 원피스, 집업 등의 아우터로 선보인다. 겨울 산장과 스키 슬로프에서 영감을 받은 아우터는 그린, 베이지, 네이비, 블랙 등 다양한 컬러는 물론 디자인과 길이감을 달리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리버시블 플리스 웨트프집’은 뒤집어 입을 수 있는 아노락 형태의 양면 재킷이다. 한 면은 포근한 촉감의 플리스 소재로, 다른 면은 매끈한 소재로 제작했다. ‘후디 드레스’는 외출할 때나 캠핑할 때 편하게 입기 좋은 오버핏 플리스 원피스다. 어깨 포인트와 허리라인의 그래픽이 특징이다.

다양한 상하의와 양말, 모자, 가방 등의 액세서리도 눈에 띈다. 아우터에 겹쳐 입기 좋은 빅 로고 후디와 스커트에 믹스매치 할 수 있는 패턴 니삭스 등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 포함됐다.

이번 캠페인 스타일링은 클래식 감성 라이프웨어 브랜드 클로브(CLOVE)와 진행해 심플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리복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1월 13일부터 29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리복의 스포티한 감각과 최신 트렌드를 결합한 컬렉션으로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차별화된 만족감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이번 겨울은 리복 윈터 스타일 컬렉션과 함께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이라고 말했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