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전통차 3종 출시… 블루투스 스피커 제공 이벤트도 진행
상태바
탐앤탐스, 전통차 3종 출시… 블루투스 스피커 제공 이벤트도 진행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1.09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탐앤탐스)
(사진제공=탐앤탐스)

[김재현 기자] 탐앤탐스가 찬바람 부는 계절에 즐기기 좋은 홍시 쌍화차, 쌍화차, 사과 생강차로 구성된 전통차 3종을 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탐앤탐스에 따르면 쌍화차는 당귀, 백작약, 숙지황 등의 원재료를 넣어 특유의 항과 함께 은은한 단맛이 특징이며, 홍시 쌍화차는 다방 스타일의 계란 노른자를 넣는 대신 여기에 홍시를 넣고 아몬드, 호두를 더했다. 사과 생강차는 생강과 꿀을 버무려 만든 생강청에 상큼한 사과 착즙을 넣었다.

탐앤탐스는 전통차 3종 ‘탐의보감’ 출시를 기념하여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6일까지 탐앤탐스 공식 어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에서 탐의보감 중 한잔 이상을 구매한 고객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스마트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비롯하여 딜리버리 고객 등 마이탐에서 탐의보감 신메뉴를 주문한 고객이라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어느때보다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른 추위가 이어지면서 건강 관리에 더 신경 써야할 때인 것 같다”면서 “재료에서부터 정성을 담아 준비한 탐앤탐스 전통차 3종으로 몸과 마음이 따뜻한 계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