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티르티르 카페 & 쇼룸’ 오픈
상태바
티르티르, ‘티르티르 카페 & 쇼룸’ 오픈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1.1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티르티르)
(사진제공=티르티르)

[김재현 기자] 티르티르(TIRTIR)가 홍대에 위치한 ‘티르티르 카페&쇼룸’을 공식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홍대 티르티르 본사 1층에 위치한 ‘티르티르 카페&쇼룸’은 누구나 방문해 티르티르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으며, 인생 포토를 남길 수 있는 유니크한 포토존까지 겸비한 뷰티 놀이터 컨셉의 공간이다. 

티르티르는 ‘티르티르 카페&쇼룸’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픈 첫 날인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티르티르 카페&쇼룸’에서 판매하는 티르티르 전 제품 30% 세일을 진행한다. 또한 오픈 당일인 11일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오픈 기념 미니떡과 빼르빼르 낱개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서는 티르티르 인스타그램에서 추첨을 통해 오픈 기념 ‘밀크 스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11일 오픈 당일에 한하여 티르티르 홍대 카페&쇼룸을 방문한 모든 고객 분들에게 ‘코스메틱 머신 코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스메틱 머신 코인’은 카페에서 음료 및 디저트를 구입한 고객들에게 증정되며 이 코인을 사용해 매장 내 비치되어 있는 머신에서 총 36가지 종류로 구성된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의 본품 또는 체험용 테스터, 기타 소품 등을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이 공간은 티르티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만들어진 곳”이라며, “이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모든 디테일에서 감동을 드리고자 세심한 부분까지 심혈을 기울인 곳이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