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 K쇼핑 방송 '온에어'… "역대급 혜택 선보인다!"
상태바
아이젠, K쇼핑 방송 '온에어'… "역대급 혜택 선보인다!"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1.1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이젠)
(사진제공=아이젠)

[김재현 기자] 아이젠이 오는 13일 오후 7시 30분부터 K쇼핑 방송을 통해 소비자를 만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K쇼핑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아이젠 비데 IB7770모델로 모바일 행사카드 5% 청구할인을 받아 일시불 구매 시 최종혜택가 27만원대, 12개월 할부 시 한 달 2만4천원대에 의료기기 인증 프리미엄 아이젠 비데를 만나볼 수 있다.

회사에 따르면 아이젠 비데는 장 디톡스를 돕는 ‘관장기능’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입소문을 탄 제품이다. 아이젠의 비데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식품의약품안전처 의료기기 인증(품목 허가번호:제허09-62호)을 획득한 프리미엄 비데다.

아이젠 비데는 특허노즐을 이용한 장 디톡스와 함께 수압 자동강약조절로 혈액순환 촉진 마사지 기능으로 보다 근본적인 디톡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GMP인증을 통해 공인된 기술적 노하우로 안전성과 위생을 모두 보장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주식회사 아이젠 마케팅총괄 최성보 이사는 “최근 활동량이 줄어들면서 배변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의 ‘관장비데’ 문의가 많아져, 더 많은 분들께 편안하게 다가가기 위해 K쇼핑 방송 진행을 결정했다”며 “아이젠에서 역대급 혜택을 선보이는 만큼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