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유라, ‘코리아 세일 페스타’ 백화점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스위스 유라, ‘코리아 세일 페스타’ 백화점 프로모션 실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11.1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유라)
(사진제공=유라)

[김지현 기자] 유라(JURA)가 최대 쇼핑 축제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유라 코리아 세일 페스타’ 백화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11월 한달 간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진행되며, 전문 셀러로부터 나에게 맞는 커피머신을 큐레이션 받을 수 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원터치로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유라 가정용·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을 최대 15% 할인한다. 유라 가정용 라인 중 최상위 커피 추출 기술을 갖춘 Z8과 ENA8 매시브 알루미늄, S8이 12% 특가 항목에 해당된다. 블랙 다이아몬드 컬러의 디자인으로 총 22가지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Z6를 비롯해 J6, ENA8(노르딕 화이트, 메트로폴리탄 블랙, 선셋 레드), E8, E6는 15% 할인된다. 유라가 특별 지정한 스페셜 할인 데이에 ENA8(노르딕 화이트, 메트로폴리탄 블랙, 선셋 레드), S8, Z8을 구매하면, 추가 3%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상업용 커피머신도 최대 13% 할인되며, 유라는 커피머신 추천·원두 공급·바리스타 지원·케이터링 혜택을 기업 맞춤 별로 제공하는 ‘OCS(Office Coffee System)’를 시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구매 제품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E라인 이상의 커피머신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에스프레소 블랜딩 원두’와 머신 세척에 필요한 ‘클리닝 6개입’을 기본 제공한다. ENA8(매시브 알루미늄)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케냐·콜롬비아·에티오피아 등 최고급 싱글 오리진 스페셜티 커피 원두 3종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S8과 J6를 구매한 고객은 싱글 오리진 원두 2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Z라인과 상업용 X라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싱글 오리진 원두 3종과 ‘라떼 마키아토 글라스 2개’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알라카르테’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유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쇼핑 시즌을 기대한 국내 홈카페족을 위해 풍성한 할인 및 사은 혜택을 준비했다”며,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유라코리아 정품 인증 커피머신을 구매하면, 바리스타 방문 설치 서비스·사후 관리(A/S)·VIP 멤버십 혜택 등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