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TV 광고 영상 공개
상태바
굽네치킨,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TV 광고 영상 공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11.1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굽네치킨)
(사진제공=굽네치킨)

[김지현 기자] 굽네치킨이 공식 모델 성훈과 함께한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TV 광고는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출시를 기념해 선보이는 것으로 오븐구이 전문 브랜드 굽네의 노하우를 통해 탄생한 차별화 된 피자 제품 특성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소비자로 하여금 굽네에서 치킨은 물론, 피자까지 믿고 즐길 수 있는 점을 알리고자 했다.

'피자의 시작'이라는 콘셉트로 촬영한 TV 광고는 "탱글탱글한 통새우와 4가지 치즈가 바삭한 딥디쉬에 빠지면 피자 끝?"이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각종 토핑이 딥디쉬 도우로 쏟아지는 듯한 장면으로 시작된다. 뒤이어 화면의 상하가 반전되면서 성훈이 “굽네는 여기부터 시작!”이라고 외친다. 곧바로 피자 조각 위 통새우가 실하게 토핑 된 제품이 먹음직스럽게 등장하며 "잘 굽는 기술이 피자 맛을 확!" 멘트가 흘러나온다. 마지막 장면에서 성훈은 치즈가 길게 늘어난 피자 한 조각을 한 입 베어 물며 "피자 잘 굽네"라고 말하며 감탄하는 모습을 담아 이번 피자 신메뉴의 품질 우수성을 강조했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굽네피자의 인기메뉴인 ‘시카고 딥디쉬 피자’ 시리즈에 새롭게 출시된 신메뉴이다. 바삭한 식감에 깊은 접시 모양이 특징인 딥디쉬 도우 위에 큼직한 통새우가 토핑 됐다. 깊은 도우 속에 모짜렐라, 브리크림, 엔젤헤어체다, 파마산 치즈 총 4가지 치즈를 채워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또한 크림의 풍부하고 고소한 맛에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특징인 날치알 크림소스가 뿌려져 있어 먹는 즐거움을 준다. 가격은 19,000원이다.

굽네치킨은 광고 공개를 기념해 각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앱 요기요에서는 11월 23일까지 해당 제품을 2천원 할인 판매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배달앱 위메프오에서는 11월 23일부터 11월 29일까지 각각 4천원, 3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인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이번 광고를 통해 치킨만큼 품질이 뛰어난 굽네의 피자 제품에 대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한 조각 당 한 개씩 토핑 된 통새우와 바삭한 딥디쉬 도우, 부드러운 치즈와 날치알 크림을 듬뿍 담은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만의 매력을 표현하고자 했다”며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을 앞두고 사랑하는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굽네피자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