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아스,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올해의 최고 브랜드 수상
상태바
무아스,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올해의 최고 브랜드 수상
  • 김태우기자
  • 승인 2020.11.26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현 기자] 홈 스타일링 제품 및 소형 가전 전문 기업 무아스는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소형 인테리어 가전 부문 ‘올해의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과 권익 보호에 이바지한 기업을 선정해 매년 시상하며,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무아스는 디자인, 품질 등에서 경쟁력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소비자의 폭넓은 지지를 얻고 소비자에게 깊이 각인된 우수 브랜드로 인정받아 인테리어 소형가전 부문 올해 최고 브랜드에 선정됐다. 소비자의 생활 공간에 밀접한 제품들을 높은 품질과 경쟁력 있는 디자인을 통해 선보이며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무아스는 Smart & Simple을 모토로 품질, 디자인, 고객 서비스를 핵심 가치로, 홈 인테리어 제품 및 소형 가전, 모바일 액세서리를 디자인, 제조, 판매하는 전문 기업이다.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글로벌생활명품에 2년 연속 선정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올해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 기업의 디자인 역량을 입증하며 홈 스타일링 제품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단단히 했다.

한편 무아스는 올 9월 같은 기관에서 주관하는 글로벌 관련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브랜드 품질, 서비스, 가격 등에 대한 전반적인 소비자 만족도 및 호감도 우수 브랜드로 인정받아 ‘소비자 친화 브랜드’로 선정됐다.

김태우기자
김태우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