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2020 올리브영 어워즈’ 5관왕 수상 쾌거
상태바
클리오, ‘2020 올리브영 어워즈’ 5관왕 수상 쾌거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1.27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클리오
사진제공=클리오

[김재현 기자] ㈜클리오가 2019년에 이어 2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5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헬스앤뷰티 스토어(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주최하는 ‘2020 올리브영 어워즈’는 1년 간 합산된 고객 구매 데이터 1.1억건과 뷰티 트렌드·소비자 선호도를 기반으로 수상 상품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쟁쟁한 후보들이 다수 분포했던 ‘마스카라·아이라이너’와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 1위는 각각 클리오 ‘킬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1호)’와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XP(2호)’가 차지했다. 또한 클리오 대표 스테디 셀러 제품인 ‘킬커버 광채 쿠션(2호)’,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킬브라운 오리지널(2호)’, ’프로 아이 팔레트(2호)’도 3위 안에 랭크 됐다.

특히 지난 2019년 2월부터 2020년 11월까지 클리오 국내외 전 유통 누적 판매량 80만개를 돌파하며 일명 ‘빨뚜(빨간 뚜껑)마스카라’로 큰 인기를 끌었던 ‘킬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는 긴 지속력과 뭉침 걱정 없이 한 올 한 올 깔끔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마스크 착용으로 ‘번짐·처짐 없는 아이 메이크업’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면서 주목받은 제품이다.

이와 함께 ‘쿠션 맛집 클리오‘라는 타이틀을 안겨준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XP’는 깨끗한 피부표현과 48시간 커버 지속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 1위에 등극하며 다시 한 번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

클리오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유수의 어워즈에서 2년 연속 5관왕을 수상해 무척 기쁘다”고 전하며 “클리오의 제품력을 믿고 선택한 소비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