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디퍼런트x김습습' 콜라보 한정판 제품 ‘완판’
상태바
'닥터디퍼런트x김습습' 콜라보 한정판 제품 ‘완판’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1.2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닥터티퍼런트
사진제공=닥터티퍼런트

[김재현 기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가 지난 21일 뷰티 크리에이터 김습습과 협업해 출시한 신제품 ‘비타아크날 TX 나이트 크림’의 한정판 패키지가 출시 6일 만에 전량 매진됐다고 27일 밝혔다.

닥터디퍼런트의 ‘비타아크날 TX 나이트 크림’은 모공에 쌓인 노폐물로 인해 반복해서 올라오는 피지와 번들거림, 각질을 관리해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핵심성분으로 함유된 비타민A 레티날은 다양한 논문을 통해 P.acne 억제 작용 및 케어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실제 제품 임상을 통해 피부 유분 및 각질 감소,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개선에 효과가 있음이 입증했다. 그 결과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인증을 완료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김습습과의 공동작업을 통해 개발된 제품으로 출시 이전부터 소비자들의 기대와 주목을 받았다. 닥터디퍼런트와 김습습은 개발 단계부터 함께 장시간 테스트를 진행해온 것은 물론, 그녀의 SNS 채널을 통해 확인된 구독자들의 의견과 리뷰를 바탕으로 실제 소비자들의 니즈를 더욱 세밀하게 파악하고 공통적인 피부 고민에 대한 정확한 솔루션을 찾아내 제품의 핵심적인 차별성을 만들어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첫 협업을 기념해 김습습 굿즈(손거울, 엽서)를 함께 구성해 한정판으로 선보였던 ‘비타아크날 TX 나이트 크림’ 콜라보 패키지는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보여온 닥터디퍼런트 고객들과 김습습 채널 구독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11월 21일 출시 이후 초기 물량 모두 매진을 달성했다.

닥터디퍼런트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 전문가 못지 않은 지식과 노하우를 지닌 뷰티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최근 소비 트렌드를 이끄는 MZ세대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과 니즈를 더욱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었던 것이 연구, 개발 단계부터 많은 도움이 됐다”며, “신제품 한정판이 예상보다 더 좋은 반응을 받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닥터디퍼런트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더 좋은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