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 론칭 기념 42% 할인
상태바
김정문알로에,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 론칭 기념 42% 할인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1.28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김정문알로에
사진제공=김정문알로에

[김재현 기자] 김정문알로에는 외부 자극에 손상된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을 출시,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김정문알로에 큐어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12월 21일 오전 10시까지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50g)’을 42%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은 김정문알로에의 독자적인 바이옴 기술력을 활용, 세계 최초로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유산균 발효한 천연원료 ‘알로-바이옴 20(Alo-Biome 20)’을 약 47.9% 함유한 제품이다.

화학적 용매와 촉매를 사용하지 않고, 인체 유익균을 이용한 저온 추출 공정을 통해 열에 약한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CLA(공액리놀레산) 성분은 발효 전보다 47배 증가했으며, 알로에베라잎즙, 병풀추출물, 세라마이드, 프로폴리스, 시어버터 등의 함량을 늘려 장벽 개선 효과를 더욱 높였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주원료인 생(生)알로에 재배부터 착즙, 생산에 이르는 전 공정은 제주에서 진행된다. 김정문알로에는 제주 농장에서 직접 기른 3년생 알로에를 수확한 뒤 6시간 이내에 제품화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고품질의 신선한 알로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정문알로에 측은 신제품의 경우, 저분자 추출 특허기술인 ‘유테크(U-Tech) 공법’을 적용해 핵심성분을 담아낸 뒤 최적화된 발효 공정으로 한층 더 저분자화해 피부 흡수력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은 뛰어난 보습력과 장벽 개선 효과로 일명 ‘보장크림(보습&장벽크림)’으로 불리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겨울철을 앞두고, 근본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은 김정문알로에 큐어 공식몰 외에 다양한 온라인 채널 및 홈쇼핑 방송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