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마켓] 덴마크가구 브랜드 일바 'Shine, Dahlia 암체어' 2종 출시 外
상태바
[투데이 마켓] 덴마크가구 브랜드 일바 'Shine, Dahlia 암체어' 2종 출시 外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1.3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일바
사진제공=일바

[김재현 기자] 북유럽 덴마크 가구 브랜드인 ‘일바(ILVA)’에서 이러한 고객의 니즈에 발맞춰 암체어 2종인 '샤인(Shine)'과 '달리아(Dahlia)' 제품을 선보였다.

다리를 받칠 수 있는 풋 스톨 콤비로 고탄력 폼 시트와 패브릭으로 구성된 '샤인'은 골반부터 등, 팔까지 부드럽게 곡선으로 이어진 형태로 심미성과 편안함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특히, 피부에 닿는 부분은 패브릭으로 구성되어 있고, 하단부는 검은 원단을 사용하여 투톤 컨셉으로 인상적인 디자인을 연출했다.

'달리아'는 현대적인 디자인에 리클라이닝 시스템으로 편안한 쿠션감과 더불어 가죽 제품으로 사무공간이나 라운지 등에 배치하여 세련된 인테리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친환경과 편안함을 표현하는 북유럽 특유의 감성을 대표하는 두 제품은 1인 가구뿐만 아니라 카페, 사무실과 같은 공간 등 다양한 장소에서 인테리어 포인트로도 인상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일바의 김승호 실장은 “암체어는 어느새 거실 인테리어의 필수품처럼 대중에 인식이 확산하고 있는 것 같다. 최근 아일랜드(island) 제품에 이어 암체어 제품을 지속해서 소개할 예정이며, 이번에 샤인, 달리아 암체어를 일바의 쇼룸에 방문하여 직접 앉아보시고 만져보시면 보다 좋은 경험을 전달해드릴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하루하루원더
사진제공=하루하루원더

클린 라이프스타일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에서 겨울철 건조함과 마스크로 예민해진 피부의 순한 클렌징을 위한 ‘블랙라이스 모이스처 클렌징 라인’ 2종을 출시, 클렌징 오일과 젤 타입으로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모이스처 클렌징 라인’ 중 ‘블랙라이스 모이스처 딥 클렌징 오일’은 95% 천연 유래 성분으로 눈 시림과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세정에 불필요한 성분들을 제외하여 전 성분 9가지로만 구성했다. 100% 국내산 흑미에서 추출한 쌀겨오일이 영양 공급 및 피부를 정돈해 주고 올리브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등이 피부의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보습과 피부 장벽의 강화를 돕는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하루하루원더는 이번 ‘블랙라이스 모이스처 클렌징 라인’ 론칭을 기념하여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12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클렌징 단품 구매 시 각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세트 구성으로 구매할 경우 3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블랙라이스 모이스처 클렌징 라인’ 2종은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오는 30일 선 론칭 후 전국 롭스 및 무신사, 29CM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쇼파드
사진제공=쇼파드

지속 가능한 럭셔리를 향한 여정을 이어온 160년 전통의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겨냥한 ‘러브 쇼파드 홀리데이 키트’를 출시했다.

쇼파드 퍼퓸의 ‘러브 쇼파드 홀리데이 키트’는 장미향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러브 쇼파드 본품 100mL와 화려한 레드 글리터 클러치가 고급스러운 레드 패키지에 담겨 있는 구성이다.  홀리데이 무드가 가득한 이 키트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러브 쇼파드는 레드카펫 위 여배우에서 영감을 받은 화려한 분위기의 향수로 불가리안 로즈 에센셜 오일을 포함한 6가지 최상급 로즈 에센스를 메인 원료로 해 풍부한 장미향을 느낄 수 있다. 터키쉬 다마스크 로즈 인퓨전의 우아한 향을 시작으로 불가리안 다마스크 로즈 에센셜 오일의 관능적인 무드로 이어지며 터키쉬 다마스크 로즈 앱솔루트로 부드럽게 마무리되어 매혹적인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러브 쇼파드 홀리데이 키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 쇼파드 퍼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