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한채영 영입 "새로운 도전 응원할 것"
상태바
[공식]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한채영 영입 "새로운 도전 응원할 것"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30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한채영이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30일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최명규 부사장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한채영에게 안정적인 울타리를 제공하고 마음껏 영역을 넓히며 새로운 도전을 이어갈 수 있게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채영은 데뷔와 동시에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KBS 드라마 '쾌걸춘향'에서 통통 튀는 매력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꽃보다 남자'에서는 도회적인 이미지로 첫사랑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등장마다 시청자들의 시선을 빼앗았다.

또한, MBC 드라마 '신과의 약속'에서는 미모와 지성을 소유한 인물로 분해 절절한 모성과 아슬아슬한 심리를 폭발적인 감정연기로 그려내 연기력을 입증받았다.

이에 한채영은 수많은 러브콜을 받으며 중국에 진출해 영화 '빅 딜'부터 드라마 '젊은 부부', '1931년적애정' 등 다수 작품에서 맹활약하며 중화권까지 사로잡아 명실상부한 글로벌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어 첫 도전이었던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에서 한채영은 멤버들과 걸그룹으로 데뷔해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 것은 물론 털털한 성격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그뿐만 아니라,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를 통해 반가운 근황을 전하며 여전히 눈부신 비주얼을 과시했다.

이처럼 원조 한류 여신으로 국내외 팬들의 무한한 사랑을 받아온 한채영은 국내 엔터테인먼트 중 해외 콘텐츠 비즈니스에 특화된 스튜디오 산타클로스를 만나 글로벌 콘텐츠 시장을 정조준하며 파급력 있는 시너지를 더욱 기대케 했다.

한편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매니지먼트를 비롯해 드라마,  영화,  음반  제작, MCN, 웹툰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