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코디 퓨어워터 물티슈’ 출시
상태바
쌍용C&B, ‘코디 퓨어워터 물티슈’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12.0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쌍용C&B)
(사진제공=쌍용C&B)

[김지현 기자] 쌍용C&B가 해양심층수와 허브잎 추출물 3종 함유로 피부 자극은 적고 깨끗함과 상쾌함은 향상된 ‘코디 퓨어워터 물티슈’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코디 퓨어워터 물티슈는 겨울철이 다가오며 강조되는 생활 속 위생 관리의 중요성과 함께 더 안전하고 좋은 사용감의 물티슈를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춰 출시된 제품이다.

쌍용C&B 측은 코디 퓨어워터 물티슈에 함유된 해양심층수는 햇빛이 도달하지 못하는 수심 200m 이상 깊은 바닷속에 위치해 이른바 ‘자연이 만든 가장 깨끗한 물’이라 불릴 정도로 오염 물질이 없이 깨끗하며 풍부한 무기물과 산소를 함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코디 퓨어워터 물티슈는 또 유칼립투스 잎, 로즈메리 잎, 애플민트 잎 추출물 등의 허브 잎 추출물 3종이 함유돼 더 상쾌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임상 연구지원센터에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쌍용C&B는 이번에 출시한 코디 퓨어워터 물티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여러 위생용품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에 맞춰 개발된 결과물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위생용품 출시를 위해 연구 개발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