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제12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진행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제12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진행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0.12.03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오진수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국내 대표 온라인 박람회 ‘제12회 대한민국 e-마케팅 페어’를 오는 12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2009년부터 시작해 올해 12회를 맞은 ‘e-마케팅페어’는 이베이코리아가 중소기업, 마을기업, 사회적기업, 정보소외계층 판매자의 우수상품을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개최하는 행사로, 행정안전부/농림축산식품부/해양수산부가 후원하고 있다.

지난 11년 간 1조 2천억 원이 넘는 누적 거래액을 달성했으며, 약 1만 2천여명의 전국 생산자 및 판매자에게 G마켓, 옥션을 통해 상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2019년까지 1천회가 넘는 프로모션을 통해 2만 5천여 개의 상품을 판매했다.

올해는 G마켓과 옥션 ‘2020 e-마케팅페어’ 프로모션을 통해 신선/가공식품, 생필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479개 사의 우수 상품 620여 종을 선보이고 있다. 전 고객에 매일 선착순으로 프로모션 상품 15% 할인 쿠폰(최대 1만원)을 제공하며,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은 17% 할인 쿠폰(최대 1만원)을 추가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척 석이 기정떡과 햇빛순금 참깨 그대로 순참기름, 합명회사참좋은식품 아바이순대, 복순도가 손막걸리, 듬뿍농원 양배추즙, 질마재농장 유기농 쌀가루, 순천만수산 고등어, 광천김 국내산 재래김, 해오름반찬 명란젓 등이 있다.

내년 1월 중에는 참여 기업 중 우수 성과 및 사례를 선발해 총 8개 기업에 개별 시상한다. 시상은 지역활성화부문과 농심품부문, 해양수산부문, 거래혁신부문 총 4개 부문에 나누어 이루어진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과 옥션에서 ‘e마케팅페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영업기획실 김해동 실장은 “이베이코리아는 뛰어난 역량을 가진 중소상공인들을 발굴하는 e-마케팅페어를 통해 잠재력있는 판매고객과의 상생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며 “특히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온라인 판로 개척이 필수 과제가 되고 있는 만큼, 많은 소상공인들이 온라인 플랫폼에서 실질적인 판매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지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