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특별한 연말 세일’ 진행… 인기 품목 최대 50% 할인
상태바
리복, ‘특별한 연말 세일’ 진행… 인기 품목 최대 50% 할인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10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리복)
(사진제공=리복)

[김재현 기자] 리복이 12월 11일부터 1월 10일까지 한 달간 대규모 연말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리복 연말세일은 올해 베스트셀러와 스테디셀러는 물론 하반기 신상품까지 총망라해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리복이 준비한 특별한 연말’이라는 슬로건 아래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물하고자 기획했다. 리복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를 포함한 다양한 멀티 슈즈 숍을 통해 진행한다.

먼저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클럽 C’, ‘직 키네티카’, ‘나노’ 등의 베스트 상품과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인스타펌프 퓨리’, ‘로얄 브릿지’, ‘벡터 티셔츠 및 트레이닝 의류’ 등의 스테디셀러를 실속 있는 가격에 판매한다. 올해 신상품인 프리미어 펌프 패리스, 클래식 레더 레거시 등 다양한 스니커즈도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번 연말 세일은 7인의 인플루언서가 함께한 따뜻한 분위기의 연말 화보로도 만나볼 수 있다. 스트리트 패션을 사랑하는 진정한 슈덕후 ‘춘식’, YG 댄서 출신 만능엔터테이너 ‘권트윈스’,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세계적인 톱모델 ‘노마’와 독특한 매력을 멋스럽게 표현하는 모델 ‘요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러너 ‘윤에이스’, 정서적인 공감을 노래로 표현하는 뮤지션 ‘오주환’, 감정을 자유롭게 춤으로 승화하는 댄서 ‘김희연’이 참여해 훈훈하고 행복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연말 선물이나 겨울 의류를 찾는 소비자들이 즐겁게 쇼핑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리복이 준비한 대규모 연말 세일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