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마크 호텔, 어른이들을 위한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상태바
씨마크 호텔, 어른이들을 위한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12.1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씨마크 호텔)
(사진제공=씨마크 호텔)

[김지현 기자] 씨마크 호텔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LG유플러스와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연말 호캉스를 즐기는 방식으로 알아보는 성향 테스트를 통해 나만의 AR캐릭터를 찾고, 씨마크 호텔에서 가상의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AR캐릭터로는 크리스마스 콘셉트으로 꾸며진 인기 캐릭터 ‘펭수’를 비롯한 귀여운 동물들, 아이돌 등이 등장해 한층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4일, 25일 양일간 진행되며, AR캐릭터와 함께 찍은 사진을 프론트에 제시할 경우, 선착순 50명에게 씨마크 호텔의 2021년 캘린더 및 방향제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씨마크 호텔은 온라인상의 어른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 한 해 가장 즐거웠던 일 또는 기억에 남는 일을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고 친구 2명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선물 제공하는 것. 씨마크 계정을 팔로우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경품으로는 씨마크 호텔 주중 숙박권(1명), 디너뷔페 2인 식사권(1명),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10명) 등이 마련됐다. 참여기간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이며, 당첨자는 오는 23일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발표된다.

이 밖에도 씨마크 호텔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4일, 25일 양일간 체크인하는 모든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기념 웰컴 카드와 함께 럭키드로우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럭키드로우를 통해서는 정상가 110만원 상당의 코너 스위트 숙박권을 비롯한 발뮤다 랜턴, 프랑스 전통 딸라소테라피 성분인 뱅네프 생토노레의 뷰티제품 3종 외 새로 출시한 디퓨저 까지 총 16종류의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씨마크 호텔 남상무 대표이사는 “투숙객들은 물론 추후 씨마크 호텔을 방문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도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철저한 방역과 위생관리를 진행하고 있는 씨마크에서 안전하고 편안한 호캉스를 즐기며 의미 있는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