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뷰티어워드 2년 연속 '3관왕 석권' 쾌거
상태바
세화피앤씨, 뷰티어워드 2년 연속 '3관왕 석권' 쾌거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10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사진제공=세화피앤씨)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사진제공=세화피앤씨)

[김재현 기자] 세화피앤씨의 '모레모 트리트먼트'가 올리브영에 이어 화해 뷰티어워드,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헤어트리트먼트 부문 1위를 각각 차지하며 2년연속 국내 대표 뷰티어워드 3관왕을 석권했다.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지난 2일 모레모 베스트셀러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이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한데 이어,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가 2020 화해 뷰티어워드 린스/트리트먼트/팩 부문 1위, '리커버리밤B'가 2020 글로우픽 어워드 헤어트리트먼트 부문 영예의 1위를 수상해, 2년 연속 국내 뷰티업계 대표 어워드 3관왕을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화해 뷰티어워드'와 '글로우픽 어워드'는 실사용 리뷰와 평점, 랭킹 집계기준을 분석해 올해 최고의 국민화장품을 선정하는 국내 대표 뷰티어워드다. 화해는 2019년 11월 1월부터 2020년 10월 31일까지 판매된 화장품 12만여종에 대한 102만건의 리뷰를 평가에 반영, 4단계 리뷰 필터링 시스템으로 광고성 리뷰를 차단해 객관성을 높였다.

2년 연속 화해 1위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는 국민 트리트먼트로 인기가 높다. 흡수력이 뛰어난 고농축 크림타입 트리트먼트로, 손상된 모발에 보습성분과 단백질을 빠르게 침투시켜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4가지 오일성분이 담긴 3단계 포뮬러 코팅기술로 1분만에 여신머릿결로 변신시켜 주는 신개념 헤어케어 아이템이다. '2020 글로우픽 어워드' 헤어마스크/팩 부문에도 선정됐다.

2년 연속 글로우픽 1위 '모레모 리커버리밤B'는 손상모에 단백질을 공급하는 극손상모 케어 솔루션 제품이다. 고농축 밤 타입 에센스와 열손상케어, 트리트먼트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며, 헹궈주지 않아도 1분이면 찰랑이는 머릿결로 변신시켜 주는 프리미엄 노워시 올인원 제품이다. 출근시간에 쫒기는 직장인과 학생들의 필수품이다.

모레모는 이번 수상으로 지난 2일 '2020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한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과 더불어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리커버리밤B' 등 주력제품이 모두 국내 대표 뷰티 어워드에서 2년 연속 3관왕을 석권해 명실공히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된다고 덧붙였다.

모레모 마케팅 담당자는 "많은 고객들의 사랑 덕분에 '모레모 트리트먼트'가 이번 어워드에서 2년 연속 3관왕을 수상해 기쁘고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책임감을 갖고 더욱 만족도 높은 제품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