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라엘, ‘리얼피플 리얼라엘’ 온에어 기념 고객 이벤트 진행
상태바
리얼라엘, ‘리얼피플 리얼라엘’ 온에어 기념 고객 이벤트 진행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1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리얼라엘
이미지 제공=리얼라엘

[김재현 기자] 글로벌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의 클린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디지털 광고캠페인 ‘리얼피플 리얼라엘’ 광고영상 온에어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치열한 오늘을 견뎌낸 고마운 내 피부에게. 좋은 클렌저는 피부가 선택한다’라는 메인 메시지를 중심으로 제작된 ‘리얼피플 리얼라엘’은‘ 건강한 이미지로 주목받고 있는 수영선수 정유인의 일상을 그린 것을 포함하여 디자이너 겸 모델 김미희와 간호사 오유리 등 총 세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오늘(15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자사몰에서는 리얼피플 리얼라엘 광고 영상에 소개된 그린 컬러의 클렌저 ‘리얼라엘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코드를 발급한다. 할인코드는 이벤트 페이지 방문 즉시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클렌저 무료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송비만 결제하면 리얼라엘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의 일주일 치 체험분(1.8ml, 8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500명에 한해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라엘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신의 일상 속 그린을 공유해주세요’를 주제로 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상 속 ‘그린’을 연상할 수 있는 장면이 담긴 사진과 지정된 해시태그를 함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 시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1명), 라엘몰 적립금 20만원(2명)과 5만원(5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라엘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일상 속 여성들의 삶을 응원하고자 만든 ‘리얼라엘 리얼피플’ 영상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리얼라엘의 제품을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