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연말 맞이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뉴스킨, 연말 맞이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 선보여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1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뉴스킨 코리아
사진제공=뉴스킨 코리아

[김재현 기자]뉴스킨 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와 남성 스킨 케어 라인 ‘디비던즈(DIVIDENDS)’의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뉴컬러(NU COLOUR)’의 홀리데이 패키지는 지난 3월 출시에도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로 구성됐다.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는 제품 양쪽에 립 컬러와 탑 글로스가 들어 있는 듀얼 제품으로, 맨 입술 위에 립 컬러를 바른 뒤 탑 글로스를 펴 발라주면 선명하고 볼륨 있는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는 총 6개의 립 컬러가 무드에 따라 3종씩 묶여있으며, '뉴컬러 홀리-데이 패키지’와 ‘뉴컬러 홀리- 나이트 패키지’ 총 2종류로 구성됐다.

‘디비던즈(DIVIDENDS)’의 홀리데이 패키지는 하이-버블로 빠르고 깨끗한 세안을 돕는 ‘스피디 휩 페이스 클렌저’, 유니크한 테일러링 퍼퓸으로 감각적인 샤워 시간을 선사하는 ‘데오드란트 바디 워시 쿨 앤 프레시’, 촘촘한 에어로졸 무스폼으로 자극을 최소화한 ‘컴포트 쉐이빙 무스’ 3종으로 마련됐다. 남성들이 세안과 샤워를 마친 직후 면도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제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뉴스킨 관계자는 “올해를 마무리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여성과 남성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준비했다”면서 “평소 만나볼 수 없는 특별한 구성에 한정판으로 출시된 만큼 소장 가치가 높아 더욱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