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1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방송
상태바
유진로봇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1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방송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17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유진로봇
사진제공=유진로봇

[김태우 기자]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내일(18일) 오후 6시부터 60분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는 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따로 또는 동시에 가능한 베스트셀러 모델인 아이클레보 G5 퓨어화이트, 모던블랙과 함께 최신상품 G7, 강력한 흡입력의 O5 제품과 라이언 로봇청소기를 최대 47%의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생방송은 최근 코로나로 인해 외부활동이 제한됨에 따라 실내 위생관리가 중요한 시기인 만큼 매일 스스로 집안을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로봇청소기 구매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오직 방송 중에만 적용되는 가격 할인과 함께 1년치 필터, 걸레 소모품을 함께 제공하는 특별혜택이 적용되며, 가격할인에 소모품 사은품까지 중복으로 적용되는 혜택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한 아이클레보 G5는 아이클레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홈쇼핑 방송 5회 매진을 기록한바있다. 특히 1000건이 넘는 현대홈쇼핑 온라인 상품평에서 99점을 기록하며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가성비 로봇청소기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한편,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 가격할인 혜택은 오직 방송중에서만 적용된다. 쇼핑라이브 생방송 중 구입 시 가격할인 혜택과 1년치 소모품 무상 증정이 중복으로 적용된다. 또한 방송 중 라이언 에코백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 댓글 참여 20분을 선정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