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19일 온라인 팬 미팅 진행…특별한 이벤트 기획
상태바
장근석, 19일 온라인 팬 미팅 진행…특별한 이벤트 기획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18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G Corporation 제공
사진=AG Corporation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장근석이 온라인 팬 미팅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장근석은 오는 19일 오후 7시에 온라인 팬 미팅 '2020 JANG KEUN SUK X'mas Online Fan Meeting ~always with U~'를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팬 미팅은 장근석의 독보적인 티켓파워를 직접 증명하며 역대급 판매고를 기록, 팬들의 뜨거운 열기를 자랑하고 있다. 팬 미팅은 일본 공식 팬클럽 10주년을 맞아 일본어로 진행되지만, 온라인 생중계로 발송되는 만큼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팬 미팅은 장근석이 팬들을 크리스마스 파티에 직접 초대하는 콘셉트로 설렘을 배가하고 있다. 장근석은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서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며 즐겁게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올해는 일본 팬클럽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팬 미팅 종료 후 회원 한정 애프터 파티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는 오랜 시간 아낌없는 애정과 응원을 보내주는 팬 클럽 회원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소식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장근석은 사회 복무 요원 소집해제 당일, 일본 팬들이 해시태그 'WelcomebackJKS'와 '어서오세요근짱'으로 트렌드 1, 2위에 올리며 복귀를 환영한 바 있다. 또한, 지난 6월 '2020 JKS FANMEETING Online STAGE_夢(Dreams)'(2020 장근석 팬미팅 온라인 스테이지_몽(드림스)) 실시간 스트리밍 생중계로 '아시아 프린스'의 인기를 다시금 입증했다.

또한, 8월 온라인으로 개최한 '제8회 장근석 생일 기념 나눔 사진전'에서 자발적으로 모은 2억 4천만 원을 사회단체에 기부하며 팬들과 함께 사랑이 넘치는 행보를 보였다. 장근석은 국내외 각종 프로그램 섭외와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으며, 얼마 전 NHK '밀회 레스토랑' 원격 출연만으로 일본에서 화제가 됐다.

지금까지 변함없는 팬 사랑을 보여준 장근석이 이번에는 어떤 무대로 팬들에게 그 마음을 보답할지 온라인 팬 미팅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장근석의 이번 온라인 팬 미팅은 3개월 전부터 기획하고 준비한 것으로 전 세계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근 급박하게 진행된 코로나 상황을 기민하게 지켜보며 만전의 태세를 기하고 있다. 정부의 코로나 19 방역지침을 철저히 따르고 아티스트를 포함한 전 스태프가 지침 및 예방수칙을 준수하며 팬과의 소중한 만남을 성공적으로 이루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장근석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왕성한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