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티메이커 BTM800' 특별 판매
상태바
브레빌, '티메이커 BTM800' 특별 판매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22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브레빌)
(사진제공=브레빌)

[김재현 기자] 브레빌이 티마스터가 직접 우려낸 듯한 티를 즐길 수 있는 모션 티메이커 BTM800 특별 판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티메이커 BTM800은 차의 종류에 따라 최적의 맛 추출을 위한 시간과 온도 등을 설정할 수 있어 티 마니아들의 필수템으로 유명하다. 모션 티메이커 BTM800은 녹차, 백차, 우롱차, 허브차, 홍차, 허브티 등 종류 별 알맞은 온도와 우리는 시간이 셋팅 되어 있어 집에서도 간편하게 최상의 테이스팅을 구현할 수 있다. 

모션 티메이커 BTM800은 브레빌만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자동 모션 바스켓 브루잉’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티 바스켓이 찻잎의 종류에 따라 사전 설정된 온도와 시간에 맞춰 상하 자동으로 움직이며 차를 우려내는 기능으로 자칫 차를 오래 우려내서 쓴 맛이 나거나 덜 우려지는 것을 방지한다. 자석으로 탈부착 가능함은 물론 스테인리스로 제작되어 위생까지 고려, 사용과 세척이 용이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브레빌 코리아 관계자는 “브레빌만의 기술력으로 구현된 자동 모션 바스켓 브루잉 등의 기능으로 편리하지만 제대로 차를 즐길 수 있는 티메이커인 BTM800을 찾는 소비자들의 구매 문의가 끊이지 않아 재입고를 결정했다”며 “티를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 누구나 완벽한 티타임을 책임질 브레빌 모션 티메이커로 수준 높은 차 맛의 깊이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