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최강 한파로 용품 판매 전년 대비 30% 신장
상태바
K2, 최강 한파로 용품 판매 전년 대비 30% 신장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2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K2)
(사진제공=K2)

[김재현 기자] K2가 겨울 한파로 인해 방한용품의 12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신장했다고 23일 밝혔다.

K2에 따르면 자사가 선보인 방한 용품은 장갑, 고소모, 넥게이터, 귀마개 등으로 용품 매출은 전년 대비 11월10%, 12월에는 30% 증가하는 등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판매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제품은 K2 폴라텍 파워스트레치 장갑, 파워블럭 고소모, 고어 인피니움 글로브, 여성 펄 니트캡 순이다.

K2 ‘폴라텍 파워스트레치 장갑’은 신축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솔리드한 색상과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파워블럭 고소모’는 방풍 및 보온성이 우수한 파워블럭 소재를 사용한 방한용 모자다. 귀달이 안쪽에 퍼(FUR) 안감을 적용해 체온 손실이 높은 귀와 볼 등 얼굴 주변으로 파고드는 찬바람을 막아준다.

‘고어 인피니움 글러브’는 방수 및 투습이 뛰어난 고어텍스 인서트 원단을 사용한 겨울 패딩 장갑이다. 염소 가죽을 손바닥 전체에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나며 터치감이 우수하다. 또한 전도성 원단을 사용해 스마트폰 터치도 가능해 실용적이다.

K2는 이 같은 판매 호조에 대해 급격히 추워진 겨울 날씨와 실용성과 보온성을 챙기려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구매가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다. 또한 아웃도어 활동 외에도 패딩, 플리스 등 일상에서 입는 아우터와도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을 인기 요인으로 분석했다고 설명했다.

K2 용품기획팀 이제길 부장은 “따뜻했던 지난 겨울과는 달리 올해는 겨울한파가 이어지면서 방한 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산행이나 일상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보온성과 스타일을 갖춘 실용적인 아이템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