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카 에스프레소, 연말맞이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상태바
로카 에스프레소, 연말맞이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24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로카)
(사진제공=로카)

[김재현 기자] 콜드 에스프레소 액상 커피 전문 브랜드 ‘로카’가 연말을 맞아 로카에스프레소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로카 에스프레소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로카에스프레소 4종(오리지널, 릴렉스, 하우스 블렌드, 홀리데이)이 각 맛별로 10매입 4세트와 쇼핑백으로 구성되어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용으로 손색 없는 고급스러운 블랙 패키지가 돋보이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연말에 만남이 힘들어진 소중한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디션은 로카에스프레소의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 가능하며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로카는 커피의 쓴맛을 꺼려하며 카페인 섭취에 약한 소비자들을 위한 커피의 탄 맛, 쓴 맛, 텁텁한 맛을 줄이는 동시에 카페인 함량까지 낮춘 건강한 커피 개발에 힘써오며 합성향료, 방부제, 산도조절제 등 화학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100% 아라비카 원두 추출액이 담긴 액상커피를 선보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로카의 관계자는 “로카 에스프레소를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좋은 구성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지인들과의 만남이 힘들어진 요즘 선물로 마음을 대신 전하며 따뜻한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