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2, '2021 피테라 에센스 뉴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상태바
SK2, '2021 피테라 에센스 뉴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30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K-II
사진제공=SK-II

[김재현 기자]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가 2021년 새해를 맞아 사랑, 키스, 허그, 그리고 오랫동안 기다려온 행복한 만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SK2 '2021 피테라 에센스 뉴이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친구, 가족, 사랑하는 사람들과 새해를 함께 맞이하는 기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바틀 디자인에 담았으며, 2021년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소(OX)의 알파벳 순서를 뒤집어 위트 있게 사랑이 담긴 허그와 키스를 상징하는 'XOXO' 모티브와 연결했다. 레드 바틀 위에 'XOXO' 모티브를 반짝이는 골드 브러시 터치로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오랜 시간 SK2를 대표해온 제품이자 베스트셀러인 피테라 에센스는 SK2의 고유 성분인 피테라를 90%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워터 타입으로 피부에 순하게 잘 스며들어 피부 리듬의 불균형으로 나타나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맑고 투영한 피부를 위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을 수 있도록 케어해 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한편 SK2 2021 피테라 에센스 뉴이어 리미티드 에디션은 2021년 1월 1일부터 전국 유명 백화점 내 SK2 매장과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