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제', 6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 안방까지 전해지는 특별한 여운
상태바
'조제', 6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 안방까지 전해지는 특별한 여운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06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조제'가 안방극장을 찾는다.

'조제'는 6일부터 IPTV 및 디지털 케이블 TV를 통해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조제'는 처음 만난 그날부터 잊을 수 없는 이름 조제(한지민 분)와 영석(남주혁 분)이 함께한 가장 빛나는 순간을 그린 영화다.

한지민과 남주혁의 눈부신 호흡부터 깊은 울림을 주는 스토리, 그리고 아름다운 영상미까지 화제를 모은 만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으로 안방극장까지 따스한 온기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조제'는 IPTV(KT Olleh TV, SK B tv, LG U+ TV), 디지털 케이블 TV(홈초이스), KT 스카이라이프, 네이버 시리즈 on, wavve, 카카오페이지, Seezn, 모바일 B tv, U+ 모바일 TV, 구글 플레이 영화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VOD 서비스를 개시, 스크린의 열기를 안방극장까지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이번 극장 동시 VOD 서비스는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도 '조제'만의 애틋한 감성을 전하며 안방극장까지 진한 여운을 선사할 것이다.

'조제'는 '최악의 하루', '더 테이블' 등을 연출한 김종관 감독 작품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사랑에 관한 이야기에 한지민과 남주혁의 깊은 감정 연기가 더해져 올겨울 잊을 수 없는 특별한 감성을 전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