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열, '루카 : 더 비기닝' 출연 확정…이다희와 차진 '선후배 케미' 예고
상태바
황재열, '루카 : 더 비기닝' 출연 확정…이다희와 차진 '선후배 케미'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06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황재열이 드라마 '루카 : 더 비기닝'으로 이다희와 차진 선후배 케미를 예고했다.

6일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는 "황재열이 tvN 월화드라마 '루카 : 더 비기닝'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루카 : 더 비기닝'(극본 천성일, 연출 김홍선)은 특별한 능력 때문에 쫓기게 된 지오(김래원 분)가 유일하게 그를 기억하는 강력반 형사 구름(이다희 분)과 함께 세상에 맞서는 스펙터클 추격 액션물이다.

이 작품은 '보이스', '손 the guest' 등을 연출한 장르물의 대가 김홍선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드라마 '추노', '친애하는 판사님께', 영화 '해적', '7급 공무원'까지 탄탄한 필력의 천성일 작가가 집필을 맡아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이 가운데 황재열이 최진환(김상호 분) 팀장과 함께 호흡을 맞추는 후배 김 형사 역을 맡아 브라운관에 눈도장을 톡톡히 남길 전망이다. 더욱이 듬직한 매력의 김 형사는 강력계로 전출 온 구름(이다희 분)과 티격태격하면서도 마음만은 후배를 위하는 인물로 따뜻하고 훈훈한 매력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황재열은 연극 무대를 통해 연기 내공을 탄탄히 다진 실력파 배우로 최근까지 무대에 오르며 관객을 만난 바 있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해 화제를 모았던 KBS2 '동백꽃 필 무렵'에서 형사 김명배 역을 맡아 눈길을 끈 그는 연이어 SBS '낭만닥터 김사부 2'에서 돌담병원 근처 경찰서에 근무하는 고 형사 역을 맡아 다시 한번 활약했다. 사건이 터질 때면 병원에 한 번씩 등장, 범상치 않은 비주얼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각인시킨 것이다.

더불어 황재열은 OCN '보이스 3',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걸출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이에 '루카 : 더 비기닝'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루카 : 더 비기닝'은 오는 2월 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