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투어, 서울드래곤시티와 판매 협약 체결
상태바
아스타투어, 서울드래곤시티와 판매 협약 체결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1.01.08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스타투어)
(사진제공=아스타투어)

[김지현 기자] 아스타투어는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와 판매 협약을 체결하고 객실판매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아스타투어는 가상자산 결제 시스템과 숙박 상품이 결합한 진화형 OTA 여행 플랫폼으로, 고객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고 있으며 발 빠르게 가상자산으로 결제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서울의 중심 용산에 있는 서울드래곤시티는 럭셔리부터 이코노미까지 총 1700개 객실을 보유한 국내 최초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로, 고층 타워 3개 동이 이어져 용의 모양을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여러 종류의 레스토랑과 바, 최첨단 컨벤션 시설과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추고 있어 레저부터 비즈니스까지 다양한 고객층에게 폭넓은 편의를 제공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지상 최대 40층 규모로, 세 개 타워에 아코르 계열의 업스케일 브랜드인 그랜드 머큐어(202실)과 노보텔 스위트(286실), 노보텔(621실), 이비스 스타일(591실) 4개 호텔 브랜드가 함께 들어서 있다. 11개 레스토랑과 49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19개의 컨벤션 시설을 제공한다. 또 용산역과 브릿지를 통해 바로 연결돼 이태원, 명동 등 주요 시내로 이동이 쉽고, 여의도와 가까워 편리한 접근성이 강점이다.

양 사는 이번 판매 협약을 통해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크로스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다. 아스타투어는 사용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모바일 앱(IOS, 안드로이드) 개발, 서비스 확장을 통해 가상자산 아스타의 활용성을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박창균 아스타투어 총괄이사는 “현재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 아스타투어는 새로운 OTA 여행 플랫폼 문화를 선도하고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 혜택에 대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