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고준희, 패셔니스타 면모 뽐낸 패딩 스타일링
상태바
정글의 법칙 고준희, 패셔니스타 면모 뽐낸 패딩 스타일링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1.01.1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정글의 법칙 in 울릉도, 독도’ 캡처
사진=SBS ‘정글의 법칙 in 울릉도, 독도’ 캡처

[김지현 기자] 고준희가 패셔니스타 면모 답게 순백의 패딩 스타일링을 뽐냈다.

고준희는 지난 9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울릉도, 독도’ 에 울릉 탐사대 2기 대원으로 박미선, 개리, 줄리엔 강, 찬열과 함께 출연했다. 고준희는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만나보기 어려운 여배우인만큼 그녀의 정글의 법칙 출연 소식에 팬들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이목 또한 집중시켰다.

특히 평소 ‘패셔니스타’라는 타이틀에 걸 맞게 매 회마다 멋스런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정글의 법칙 고준희 스타일’ 또한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9일 방송된 433회 속 고준희는 파스텔 톤의 후드 티와 블랙 컬러버킷햇을 매치, 여기에 하이넥 칼라가 돋보이는 화이트 숏패딩을 걸쳐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보온성까지 갖춘 윈터룩을 완벽 소화했다.

고준희가 착용한 아우터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 다운 브랜드 패딩 자켓이다. 짧은 기장의 패딩으로, 클래식한 가로 퀼팅과 하이넥 칼라가 특징이다.

소매의 로고 테이프와 볼드한 대비감이 돋보이는 블랙 지퍼로 스타일을 더했으며,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실루엣으로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숏한 기장감의 패딩으로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들에게 멋스런 윈터룩 코디 아이템으로 제안하고 있다.

한편 고준희는 지난해 종영한 OCN 드라마 '빙의'에 출연한 바 있으며, 최근 유튜브 '고준희 GO!' 채널을 개설해 팬들과 소통하며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