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폰데, GS홈쇼핑 앵콜 방송서 200% 목표 매출액 달성
상태바
디폰데, GS홈쇼핑 앵콜 방송서 200% 목표 매출액 달성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1.01.11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S홈쇼핑 방송화면 캡처
사진=GS홈쇼핑 방송화면 캡처

[김재현 기자]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é)의 100% 흰목이버섯추출물 10배 농축 첫 단계 에센스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이 지난 9일 진행된 GS홈쇼핑 2차 앵콜 방송에서 목표 매출액 200%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디폰데는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의 지난 론칭 방송 이후 고객들의 지속된 요청과 관심에 힘입어 2차 앵콜 방송을 선보였으며, 1차 방송에 이어 해당 방송에서도 목표 매출액을 초과 달성했다.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100’은 GS샵에서 고객들의 후기가 1,950여건 이상 게재되는 등 소비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2회 연속 판매 목표액을 초과 달성한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은 풍부한 항산화 영양소가 함유된 흰목이버섯 추출물 100% 원액을 10배 농축한 첫 단계 필수 에센스다. 단 1가지 성분으로 항산화뿐만 아니라 고보습, 탄력, 윤기, 맑기(투명도), 모공 케어 등 10가지 피부관리 효과를 볼 수 있는 첫 단계 집중 멀티케어 제품이다.

디폰데 마케팅 담당자는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의 탁월한 효능이 입소문을 타면서 론칭 방송에 이어 이번 앵콜 방송에서도 좋은 판매 기록을 달성하게 됐다”며, “피부 운명을 바꿔 줄 첫 단계 농축 에센스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을 통해 올 겨울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거듭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