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일런싱', 메인 포스터 공개…'인비저블맨' 제작진의 멈추지 않는 인간 사냥
상태바
'사일런싱', 메인 포스터 공개…'인비저블맨' 제작진의 멈추지 않는 인간 사냥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11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씨나몬(주)홈초이스 제공
사진=씨나몬(주)홈초이스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사일런싱'이 잔혹한 인간 사냥에 맞선 압도적인 서스펜스를 예고했다.

11일 '사일런싱' 제작진은 긴장감을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를 최초로 공개했다.

제53회 시체스영화제 오피셜 판타스틱 경쟁 부문 공식 초청작 '사일런싱'은 외딴 자연보호구역을 관리하는 은퇴한 사냥꾼 레이번(니콜라이 코스터-왈도 분)이 숲 속에서 벌어진 정체 모를 인간 사냥 현장에 맞닥뜨리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안개 낀 어두침침한 숲 속 잔혹한 인간 사냥에 맞선 레이번과 그에게 조용히 다가오는 정체불명의 살인마 실루엣을 담아 보는 이의 시선을 강탈한다.

먼저 은퇴한 사냥꾼 레이번이 우연히 목격한 잔혹한 인간 사냥 현장에 직접 총을 갖고 뛰어들어가 살인마를 찾아내려는 모습은 정체를 알 수 없는 살인마와 죽음을 무릅쓴 숨바꼭질을 벌일 것을 예고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특히 "멈추지 않는 인간 사냥이 시작됐다"라는 카피는 레이번이 맞닥뜨린 잔혹한 인간 사냥에 수많은 희생자가 생겨날 것을 암시해 긴장감을 폭발시키며, 관객들을 충격과 공포로 몰아넣을 것을 예고했다.

한편 '인비저블맨' 제작진이 선사하는 멈추지 않는 인간 사냥 '사일런싱'은 오는 28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