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슐라, 수분 밀도 케어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3종 라인 출시
상태바
포슐라, 수분 밀도 케어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3종 라인 출시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1.01.1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포슐라
사진제공=포슐라

[김재현 기자] 럭셔리 스탠다드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fossula)가 피부 수분 케어에 효과적인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라인(fossula Hyamune Hydrating Line)’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라인은 피부 진정과 탄력에 효과적인 3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과 저분자 히알루론산, 판테놀, 베타글루칸을 조합한 ‘히아뮨바이옴™’을 함유해 무너진 피부의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에 도움을 줘 수분 체질부터 탄탄하게 다져 촉촉한 피부 환경을 만들어주는 수분케어 라인이다.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과 탄력까지 채워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 신규 라인은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토너,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앰플,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크림 3종으로 구성된다.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라인의 전 제품은 피부에 수분 충전을 돕는 버섯추출물이 함유돼 강력하고 촘촘한 피부 보습막 형성에 도움을 주며, 미세한 주름이 걱정되는 얇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 밀도를 촘촘하게 채워준다.

포슐라 관계자는 “이번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라인은 아무리 보습을 해도 건조로 인해 피부 당김이 심하고 푸석푸석한 피부가 고민인 분들을 위해 피부 진정 및 촘촘한 수분 케어에 탁월한 라인”이라며,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라인으로 채워지지 않던 피부 건조함을 해결하고 수분 체질을 바로잡아 사계절 내내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포슐라의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라인은 LU42 매장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