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 '재텔(재택근무+호텔) 상품' 선보여
상태바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 '재텔(재택근무+호텔) 상품' 선보여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1.01.1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
사진제공=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

[김재현 기자] 최근 재택근무 기간을 연장하는 회사가 늘면서 장기간 재택근무로 인해 지쳐 있는 직장인들을 위한 '재텔근무(호택근무 또는 호피스)'가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은 경기 서남권 최대규모의 시설(총 442실, 60여 개의 상가 입점 예정)과 함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품격 있는 비즈니스 호텔로, 실제로 1월에 선보인 '재텔 상품'은 09시에 체크인한 후 19시에 체크아웃하기 전까지 안락한 객실에서 업무를 볼 수 있게 했다.

초고속 와이파이 제공부터 무료 주차와 식음 업장 할인 및 피트니스 할인, 플레이스테이션 대여(유료) 서비스가 제공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될 뿐만 아니라 1개월 이상 사전 예약 시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숙박을 하지 않는 상품이기 때문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소정의 추가 비용만 제출하면 1박도 가능해 소위 재텔족에게 유용한 상품이라고 호텔 측은 설명했다.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의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재택근무는 이제 뉴노멀이 된 지금, 가정에서 화상회의를 할 때 배경 때문에 불편했던 분들이나 갑작스러운 소음 때문에 당황했던 분들이 있었을 것"이라며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은 이런 불편한 부분을 개선하고, 안전한 나만의 거점 오피스로 제안하는 서비스를 구성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