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윤, ‘달의 요정 세일러문’ OST 커버 영상 공개
상태바
전지윤, ‘달의 요정 세일러문’ OST 커버 영상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1.1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전지윤 공식 유튜브채널 ‘JENYER Official’
사진=전지윤 공식 유튜브채널 ‘JENYER Official’

[백융희 기자] 가수 전지윤이 추억의 애니메이션 음악을 커버하며 음악 팬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감성을 저격했다.

전지윤은 지난 13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달의 요정 세일러문’ OST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지윤은 마치 90년대로 돌아간 듯한 아기자기한 공간 속에서 향수를 자극하는 상큼한 음색으로 곡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특히 세일러문을 연상시키는 완벽한 싱크로율의 의상이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원곡과는 또 다른 통통 튀는 매력을 선사해 팬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가사와 잘 어울리는 소품 및 표정 연기 그리고 풍부한 리액션이 담긴 제스처들이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해 영상이 진행되는 내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요정공주지유리’ 자체 제작 콘텐츠는 전지윤이 선보이는 애니메이션 커버 영상 콘텐츠로 이번 영상은 ‘슬램덩크’ OST ‘너와 함께라면’, ‘카드캡터체리’ OST ‘Catch You Catch Me’에 이어 세 번째로 공개된 영상이다.

포미닛 활동 이후 솔로 아티스트로 홀로서기를 시작한 전지윤은 지난해 8월 ‘BAD’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완벽한 비주얼과 보컬 실력,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만능엔터테이너로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 그녀는 뷰티예능 ‘HIP하게 FLEX 시즌2’에서 이연화, 해인과 함께 자신의 노하우를 여성들에게 전수하고 있다.

한편 전지윤의 통통 튀는 매력이 한가득 담겨 있는 영상들은 공식 유튜브 채널 ‘JENYER Official’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