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신제품 ‘스태커 와퍼’ 출시
상태바
버거킹, 신제품 ‘스태커 와퍼’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1.01.18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버거킹)
(사진제공=버거킹)

[김지현 기자] 버거킹이 100% 순쇠고기 패티를 취향에 따라 쌓아 즐길 수 있는 ‘스태커 와퍼(Stacker Whopper)’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버거킹에 따르면 ‘스태커 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순쇠고기 패티와 양상추, 토마토 등 싱싱한 야채 및 고소한 치즈의 조화를 자랑하는 신규 메뉴다. 특히, 취향에 따라 패티 개수를 선택해 ‘스태커 2 와퍼’, ‘스태커 3 와퍼’, ‘스태커 4 와퍼’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버거킹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차곡차곡 쌓아 올린다는 의미를 가진 영단어 ‘Stack’에서 따온 이름 그대로, ‘스태커 와퍼’는 패티를 여러 장 추가해 즐길 수 있는 버거킹의 신메뉴”라며 “업계에서 유일하게 직화 방식으로 패티를 조리해 더욱 살아있는 불맛을 느낄 수 있는 버거킹의 패티에 대한 자부심으로부터 출발했다"고 전했다.

버거킹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2월 14일(일)까지 4주간 추첨을 통해 최대 20만원 상당의 버거킹 상품권을 제공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리얼 와퍼 챌린지 행사는 도전이라는 컨셉으로 진행 되며, 압도적 크기의 ‘히든 스태커 와퍼’ 주문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행사 기간동안 ‘스태커 와퍼’를 주문하는 고객 누구나 시식평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버거킹, #스태커와퍼, #리얼와퍼챌린지)를 포함한 인증샷을 본인 SNS에 올려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