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도자기 코어 크림’ CJ오쇼핑 3회 연속 완판 행진
상태바
티르티르 ‘도자기 코어 크림’ CJ오쇼핑 3회 연속 완판 행진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1.01.2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티르티르
사진제공=티르티르

[김재현 기자]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도자기 코어 크림’이 3회 연속 홈쇼핑 완판 행진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티르티르는 지난 24일 CJ오쇼핑을 통해 진행된 ‘도자기 코어 크림’ 3차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전량 조기 품절하며 또 한번 완판 행렬을 이어 나갔다. 이로써 ‘도자기 코어 크림’은 홈쇼핑 론칭 이후 3차 방송까지 누적 판매량 약7만개를 돌파하며 화제의 완판템으로 떠올랐다.

티르티르의 ‘도자기 코어 크림’은 하루가 다르게 흔들리는 피부 코어 능력을 바로잡아주는 고보습 물광 탄력 크림으로, 마치 사우나에서 막 나온 듯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하여 일명 ‘사우나크림’ ‘목욕탕크림’ 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1차 방송 직후 고객들의 입소문을 탄 제품이다.

또한 피부 친화적인 고보습 포뮬라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더욱 건강한 리얼 보습감을 선사해주며 멀티 보습 크림으로 페이스와 넥케어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4중 탄력 개선 테스트, 5중 주름 개선 테스트, 7중 리프팅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 노화 완화 평가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도자기 코어 크림은 제품을 직접 써보신 소비자분들의 리얼 후기에 더욱 힘 입어 3회 연속 완판으로 이어지게 됐다”고 말하며, “제품을 사랑해주신 소비자분들이 앞으로 더 좋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