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승윤, ‘러브씬넘버#’서 류화영 전 남친으로 활약
상태바
최승윤, ‘러브씬넘버#’서 류화영 전 남친으로 활약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2.0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웨이브(wavve) ‘러브씬넘버#’ 캡처
사진=웨이브(wavve) ‘러브씬넘버#’ 캡처

[백융희 기자] 배우 최승윤이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최승윤은 지난 1일 웨이브(wavve)를 통해 공개된 웨이브 오리지널XMBC드라마 ‘러브씬넘버#’ 35세 편에 출연했다. 

‘러브씬넘버#’은 하나의 주제를 중심으로 여러 개의 독립된 짧은 이야기로 풀어낸 옴니버스형 드라마로, 23, 29, 35, 42세 주인공들에게 찾아온 인생 터닝포인트 속에서 연애와 사랑, 가치관에 혼란을 겪는 복합적인 심리를 섬세하게 묘사한다. 

특히 ‘러브씬넘버#’ 35세 편 속 최승윤은 반야(류화영 분)의 전 남자친구이자 아버지의 뜻대로 선을 통해 결혼한 지희상 역을 맡아 복잡 미묘한 심리를 표현해 신스틸러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매끄러운 연기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지희상 그 자체로 변신한 최승윤은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을 통해 “반야를 사랑함에도 불구하고 현실적인 선택으로 그것을 후회하며 살아가는 인물이기에 그 부분을 잘 이해하려고 했다. 보시는 분들은 연애와 사랑에 대한 이야기들을 충분히 즐겁게 보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배역과 작품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앞서 OCN 드라마 ‘트레인’, ‘보이스 시즌3’와 영화 ‘연애의 맛’, ‘도시체험’ 등에 출연해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최승윤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