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초이스, 1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
상태바
폴라초이스, 1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1.02.1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폴라초이스)
(사진제공=폴라초이스)

[김지현 기자] 폴라초이스가 오는 2월 17일 수요일 저녁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네이버 라이브 방송은 오는 2월 17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된다. 특히,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에는 10년지기 '찐팬'이 쇼호스트와 함께 출연해 제품을 오랜 시간 사용한 솔직한 리뷰를 전달하며 실시간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 폴라초이스의 베스트 제품인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를 총 10명에게 증정하는 깜짝 퀴즈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폴라초이스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에서는 브랜드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제품들을 단독 구성 세트로 만날 수 있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주력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단독 세트는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 8% 아하 젤 각질제거제, 스킨 발란싱 오일-리듀싱 클렌저, 클리니컬 나이아신아마이드 20% 트리트먼트 등 폴라초이스의 베스트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폴라초이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폴라초이스의 주력 제품을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고자 기획하게 됐다" 라며 "무엇보다 10년 동안 폴라초이스를 사랑해준 '찐팬'이 추천하는 제품의 다양한 정보와 폴라초이스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