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도경수, '말할 수 없는 비밀' 출연 확정! 피아노 천재 전학생 役
상태바
[공식] 도경수, '말할 수 없는 비밀' 출연 확정! 피아노 천재 전학생 役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15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도경수가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통해 한층 깊어진 눈빛과 감성 연기를 선보인다.

15일 '말할 수 없는  비밀' 제작진은 도경수의 출연 확정 소식을 전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지난 2008년 개봉한 동명의 대만 영화를 리메이크하는 작품으로 피아노 천재인 전학생이 오래된 연습실에서 신비스러운 곡을 연주하던 여학생을 만나면서 시작되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개봉 당시 시공간을 초월한 풋풋한 첫사랑과 감미로운 클래식 음악이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를 받으며 ‘레전드 청춘멜로’로 지금까지도 관객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한국에서 새롭게 리메이크되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 원작에서 도경수는 주걸륜이 맡았던 남자주인공 역할을 맡는다.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영화 '스윙키즈', '신과 함께', '형' 등에 출연해 스펙트럼 넓은 연기를 인정받으며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공고히 한 도경수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통해 한층 깊어진 눈빛과 감성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도경수와 호흡을 맞출 여자 주인공 역은 추후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할 계획이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굵직한 작품들을 선보여온 하이브미디어코프가 제작하며, 연출은 허진호 감독의 '행복'과 '외출'을 비롯해 '열정같은 소리하고 있네' 등의 각본을 집필하고, 개봉 예정인 서예지와 김강우 주연의 '내일의 기억'으로 데뷔한 서유민 감독이 맡았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