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KBS2 '안녕? 나야!'로 드라마 사업 진출
상태바
[공식]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KBS2 '안녕? 나야!'로 드라마 사업 진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16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스메이커, 비욘드제이 제공
사진=에이스메이커, 비욘드제이 제공

[조정원 기자]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이하 에이스메이커)가 KBS2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극본 유송이, 연출  이현석)를 통해 드라마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이로써 에이스메이커는 영화 투자·배급뿐 아니라 드라마 사업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며 종합 콘텐츠 기업으로 한발 더 나아가게 됐다.

에이스메이커는 지난 2018년 설립된 이후 '변신' '블랙머니' '악인전' 등 다양한 영화를 투자, 배급해 2019년 한국영화 배급사 시장점유율 5위에 오르며 출범과 동시에 업계의 주목을 모은 신생 투자배급사다. 2021년에도 기대작으로 꼽히는 '원더랜드' '노량' '승부' 외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이처럼 영화업계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에이스메이커는 드라마 '오늘의 탐정',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을 만들어 온 제작사 비욘드제이와 함께 드라마 '안녕? 나야!'를 공동 제작하며 드라마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안녕? 나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로 바람 빠진 공처럼 이리저리 치이던 37세의 어느 날, 17세의 내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최강희와 김영광이 주연을 맡았다. '안녕? 나야!'는 1회는 오는 17일 오후 9시 30분에 만날 수 있다.

한편 에이스메이커는 다양한 원작 및 오리지널 IP를 드라마로 자체 제작하는 사업 계획을 함께 밝히며 본격적으로 드라마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